동물원 사람들(KBS2 오후 7시45분) 한길과 민영은 사귀는 것을 비밀로 하고 달콤한 데이트를 즐긴다. 동물원 숲속에서 한길과 민영이 키스를 하는 장면을 현식이가 보게된다. 당황한 한길과 민영은 현식의 입을 막기 위해 맛있는 것을 사준다. 현식은 대식이가 아끼는 꽃병을 깨자 대식에게 혼날 것이 두려워 꽃병보다 큰 사건을 생각하다가 그만 한길에게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말한다.

월드컵 특집〈히말라야에서 기원한다〉(ubc 오후 4시35분) 2002년 한일 월드컵 성공 개최와 한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하기 위해 지난 3월 26일 히말라야로 떠난 에베레스트 원정대. 5월 16일 낮 12시 20분(한국시간) 엄홍길 대장, 이인, 박무택, 라관주 대원 등 4명이 해발 8,000미터의 제4캠프에서 노말 루트를 이용해 무려 24시간 20분 만에 정상을 밟았다. 그들이 정상에 오르는 동안 이종원, 정흥채, 김형일, 최지나 등 연예인들은 베이스 캠프에서 16강 기원제를 지냈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앞집부부〉(KBS2 오후 11시) 큰 재미는 없지만 큰 문제도 없이 살아가던 부부. 앞집으로 이사온 부부와 친해지면서 새로운 변화를 맞는다. 무뚝뚝하고 고지식한 남편과 달리 다정다감한 앞집 남자가 점점 좋아지는 아내. 젊고 섹시한 앞집 여자의 유혹을 거부할 수 없는 남편. 각자 앞집 부부와 파트너를 바꿔 놀이공원에 갔다가 마주친 이들. 남편은 바람 핀 아내를 용서할 수 없다며 이혼을 요구한다.

(사진)베스트극장〈심심풀이 로맨스〉(MBC 오후 11시30분) 정원이 잘 가꿔진 그림같은 집에서 살고있는 정은과 민섭 부부는 남부러울 것이 없다. 이들에겐 자식이 없는 것이 유일한 문제이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 또한 각별하다. 이들의 옆집으로 형철의 부부가 이사를 온다. 우연히 운동을 하는 형철을 본 정은은 민섭과는 다른 모습에 잠시 지켜본다. 정은은 형철의 부부싸움을 본 후 장난기가 발동해 상상의 일기를 쓰기 시작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