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과 찹쌀떡(KBS2 오전 9시) 갑수의 컴백공연에 봉구네와 갑수네가 모두 한자리에 모이고 낙원동은 떠들썩하게 된다. 수남과 자영은 우연히 성당에서 만나게 되고, 수남은 딸 장미의 선물 고르는 것을 도와달라고 자영에게 부탁하고 그 보답으로 핸드폰 줄을 선물한다. 그날 어머니 용자로부터 맞선 볼 것을 제의받은 자영은 잠을 이루지 못한다.

명성황후(KBS2 오후 10시30분) 김나인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수랏간 상궁과 나인들에 대한 조사가 시작된다. 명성황후는 미찌꼬를 불러 박나인을 매수할 사람은 너밖에 없다며 추궁한다. 미찌꼬는 결백을 주장하며 자결을 하려고 한다. 명성황후는 결백을 주장하려면 미우라의 다음 계획을 알아달라고 부탁한다. 명성황후는 왕실의 화목을 위해 의화군과 장상궁을 대궐로 불러 들인다.

나쁜여자들(ubc 오후 10시30분) 집으로 배달 온 우편물에서 남편인 택수와 정화가 다정한 모습으로 있는 사진을 보고는 그만 할 말을 잃는다. 마음을 진정할 수 없는 연희는 남편에 대한 배신감으로 집안에서 안절부절못하고 있던 중 낯선 남자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된다. 그 남자의 말대로 시내 한 호텔로 달려간 연희는 정화와 함께 룸으로 들어가려던 택수와 마주치게 된다.

로망스(MBC 오후 10시30분) 채원과 관우는 공명을 데리고 동물원 구경을 가기로 한다. 처음 가는 나들이라 채원은 아침부터 김밥을 싸느라고 분주하고 관우는 거울 앞에서 힌껏 멋을 내느라고 바쁘다. 채원을 신문사에 제보한 지수, 이번에는 수미가 찍은 비디오 테이프를 교장에게 보여준다. 채원과 관우의 일로 소란스러워진 가운데 학교에 경찰차 한대가 들어온다. 형사는 수업에 들어갈려는 채원을 경찰서로 데려가 숙박부를 보여주며 진위여부를 묻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