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5(MBC 오후 6시50분) 논씨네 아이들은 인터넷 방송에 시리즈 드라마를 올리게 된다. 영화 관계자들에게 눈에 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그러나 시작은 좋았지만 돌발상황이 끊이질 않는다. 이정, 승기, 혜선은 동아리 연합회 캠프에 간다. 혜선은 커플노래대회에 나가자고 이정을 조른다. 그러나 이정은 예쁜 여자들이 많은 캠프장에서 공식 연인 선언을 하려고 하지 않는다. 이정은 혜선이 노래를 못해 나갈 수 없다고 한다.
어여쁜 당신(KBS1 오후 8시25분) 기준의 가출 소식을 접한 기준 어머니는 사사건건 고자질하는 인영이 미워진다. 기준 어머니는 결국 인영의 사무실까지 찾아가 난장판을 만들어 놓는다. 기준 어머니는 기준을 찾아가 집으로 돌아오라고 설득하지만 기준은 끝내 그녀를 외면한다. 인영은 다시 한번 기준과의 관계에 대해 고민하며 갈등한다. 방황 끝에 기준이 묶고 있는 호텔로 찾아간 인영은 또 한번의 시련을 맞이하게 된다.
슬픈연가(MBC 오후 9시55분) 건우는 준규와 혜인이 밀회를 해왔다는 오해를 확신한다. 건우는 분노를 폭발하며 준규에게 덤벼든다. 필사의 싸움을 벌이는 두 친구를 보다 못한 혜인은 모든 것이 자기 잘못이라고 한다. 건우는 그 모습에서 준규를 사랑하는 혜인의 마음을 읽어낸다. 건우는 깊었던 사랑만큼의 애증과 질투심으로 혜인을 괴롭힌다. 준규는 더는 물러서지 않겠다며 혜인을 설득하지만 혜인의 의지를 꺾지는 못한다.
해신(KBS1 오후 9시55분) 염장은 정화를 향한 사랑으로 애태우지만 그녀의 마음을 얻을 방도가 없다. 자미부인은 염장을 내세워 장보고를 제거하려는 동시에 짧은 시간 내에 상단을 키운 정화의 배경을 캐내려고 한다. 장보고는 그들에게 호위를 맡긴 상단의 주인이 정화라는 사실을 모른 채 해적들을 물리칠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염장 또한 해적 무리 가운데 무예가 뛰어난 자들을 선발하는 등 장보고를 이기기 위해 노력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