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방송은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홈CGV는 11~14일 오전 10시에는 화이트데이 영화특집 〈그래도 사랑은 계속된다〉를 방영한다. 책으로도 유명한 일본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를 비롯해 〈환생〉, 〈러브 미 이프 유 데어〉, 〈천녀유혼〉 등 사랑을 다룬 영화 4편이 차례로 전파를 탄다.
 캐치온은 14~16일 오후 11시에 화이트데이에 잘 어울리는 사랑 영화 〈러브 액츄얼리〉와 10대를 위한 로맨틱 코미디영화 〈연애학 개론〉, 인도를 배경으로 한 〈구루〉를 내보낸다.
 CGV초이스는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로 한국 로맨스영화를 모은 〈캔디처럼 달콤하게, 초콜릿처럼 진하게〉를 편성했다. 〈누구나 비밀이 있다〉, 〈신부수업〉, 〈내남자의 로맨스〉,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인어공주〉,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그녀를 믿지 마세요〉 등 한국영화 10편을 볼 수 있다.
 온스타일은 14일 오후 1시에 톰 크루즈의 삶과 사랑을 들여다보는 〈톰 크루즈의 모든 것!〉을 방송한다. 어린 시절부터 배우로서의 삶, 니콜 키드먼과의 결혼생활 등에 대해서 들려줄 예정이다.
 푸드채널은 12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제과 프로그램 〈The Keik〉의 화이트데이 특집에서 "바나나 넛츠 케이크"와 "바나나 타르트" 등 달콤한 케이크를 만드는법을 알려준다. 또 14일 오후 7시에는 〈화이트데이 스위티 파티〉가 방송된다.
 디즈니채널은 14일 오후 8시 30분에 지구소녀와 외계인의 특별한 우정을 다룬 애니메이션 〈스티치 더 무비〉를 마련했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