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김승우(36·왼쪽)와 김남주(34·오른쪽)가 부부의 연을 맺는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말이나 6월 초 결혼한다. 연예계에 또 한 커플의 스타 부부가 탄생하는 것.

아직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 등은 결정되지 않았으나, 양가 부모의 상견례도 마쳐 곧 결혼과 관련한 일정을 짤 계획이다.

김승우는 25일 "오랫동안 선·후배로서 알아왔지만, 작년부터 이성으로 느끼기 시작했다. 1년여 동안 사귀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생각했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믿게 돼 결혼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자연스럽게 연기자 동료로서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은 작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했다.

이들의 가교 역할을 한 사람은 탤런트 유호정. 김승우와 유호정은 2003년 12월 끝난 KBS 2TV '로즈마리'에서 부부로 출연한 바 있다. 유호정은 김남주와 친분 관계가 두터워 드라마 종영 후 김승우와 김남주를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도록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

서로에게 이성으로서 호감을 갖게 됐던 두 사람은 모두 적지 않은 나이여서 신중히 만남을 이어왔다. 더욱이 김승우는 지난 2000년 영화배우 이미연과 이혼한 경험이 있어 아무래도 더 신중할 수밖에 없었다.

김승우는 "내게도 잘 하지만, 무엇보다 부모님께 친딸처럼 살갑게 대한다. 아무래도 장남인 까닭에 그런 남주의 모습이 더 사랑스러웠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현재 김승우가 살고 있는 방배동 집에서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김승우-김남주 커플은 이른 시일내 결혼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