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여성 보컬그룹 빅마마가 KBS 2TV '인간극장'에서 5부작 특집으로 다뤄진다.

최근 2집 타이틀곡 '여자'로 컴백한 빅마마는 '인간극장'에서 자신들의 사생활과 인간적인 모습들을 가감없이 드러낸다.

이처럼 빅마마가 방송에서 사생활을 공개하는 이유는 자신들의 노래에 담긴 여러 감정들이 어떤 배경을 통해 불리는지 대중들에게 소개하기 위해서다. 궁극적으로는 빅마마의 음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단다.

이에 빅마마는 '인간극장'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꾸미려 하지 않았다. 오히려 감춰야할 비밀까지 드러냈다.

프랑스 유학길에 올랐던 그룹 큰언니 신연아의 유학 중단과 프랑스 남자 친구와의 사랑 이야기, 가난때문에 아르바이트로 학비를 마련하면서 7년 만에 대학을 졸업했지만 음악에 미련을 버리지 못해 겪은 둘째 이지영의 아픈 과거들이 공개된다.

또 셋째 이영현은 경비일을 하고 있는 아버지가 딸의 음악 교육을 위해 자신의 생명 보험을 해약한 사연을 풀어낸다.

이밖에도 배구 코치였던 아버지와 발레리나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음악생활을 하며 겪어야 했던 막내 박민혜의 이야기까지 빅마마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하모니 속에 숨겨진 가슴 아픈 과거들이 고스란히 공개된다.'인간극장'은 4굠8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집중 조명된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