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여배우 힐러리 스왱크 이혼

○…두 번씩이나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연기파 배우 힐러리 스왱크(31)가 남편인 배우 채드 로(Chad Lowe)와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UPI통신 등 외신들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왱크의 대변인은 "힐러리와 채드가 갈라서기로 결정했으며 두 사람은 이 힘든 시간을 잘 견디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을 뿐 더 이상의 언급은 피했다.

스왱크는 2000년 독립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에서 10대 트렌스젠더를 훌륭하게 연기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영화 '밀리언달러 베이비'에서 거친 여성 복서로 출연해 두 번째 아카데미의 영예를 안았다.

스왱크와 채드는 1997년 결혼했다. 남편 채드는 그 동안 주로 TV시리즈에 출연하면서 1993년 에미상을 받는 등 배우로서의 이력을 쌓아왔지만 아내 스왱크의 성공에 가려져 있었다.

김재원, 영화 '소년' 주연 캐스팅

○…배우 김재원이 영화 '소년'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신생 제작사 ㈜G7 소프트가 9일 밝혔다.

'소년'은 6ㆍ25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해군합창단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휴먼 드라마로 김재원은 합창단 지휘자인 재미동포 1.5세 스미스 중위 역을 맡았다.

'오! 해피데이'의 윤학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3월 크랭크 인한다.

제작사 ㈜G7 소프트는 초고속 유무선 통신장비를 개발,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작년 10월 엔터테인먼트 회사 휴즈엔터테인먼트(www.ihuge.co.kr)와 합병했으며, '소년'을 통해 영화계 진출을 꾀하고 있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