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 고등학교로 내년 3월 개교예정인 울산애니원고등학교가 개교전 수험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자체 홈페이지(http://www.anione.hs.kr)를 개설했다.

 시교육청은 애니원고교의 홈페이지 개설은 학교가 아직 개교를 하지 않았지만 현대 정보화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학생들 입학 요강에 대한 홍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는 입학전형요강, 학교현황, 학교시설, 학교신축정보, 캠퍼스 소개, 찾아오는 길 등과 학과 안내, 방명록, 공지사항, 작품마당으로 구성해 관심있는 학생들이나 학부모들의 의견을 제시하거나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또 자료실에는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관련 자료 등을 수록하고, Q&A에는 학교 관련사항에 대한 질문과 그 대답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학교현황과 함께 현재 진행중인 중구 성안동에 신축중인 학교의 공사 진척도를 사진과 함께 올려 예비 학생들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울산애니원고교는 시교육청이 문화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특성화고등학교로 창작만화과, 애니메이션과, 컴퓨터게임 개발과 등 3개학과 4학급으로 구성돼 있다. 서찬수기자 sgij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