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도 울산시교육청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강남교육청이 2개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울산시교육청은 25일 "전문용역기관에 의뢰해 본청과 지역교육청, 사업소 등 9개 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강남교육청이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영역과 방문민원 만족도 영역 2개 영역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 강북교육청은 전화응대 친절도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사업소별로는 남부도서관이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영역에서, 울주도서관이 전화친절도 영역에서, 울산교육과학연구원이 방문민원 만족도 영역에서 각각 가장 뛰어났다.

 시교육청은 "이번 조사는 3개 영역으로 나눠 모두 20개 세부항목을 중심으로 평가했으며 교육청 부문과 사업소 부문으로 각각 우수기관을 선정했다"고 말했다.

 시교육청은 "용역에 따른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를 올해의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이행에 반영해 교육행정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의식을 높여 실천분위기를 확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서찬수기자 sgija@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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