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열리는 제83회 제주전국체전에 출전할 태권도울산선수단이 확정됐다.

 울산시태권도협회(회장 김영근)는 17일 동천체육관에서 전국체전 선발전을 갖고 부문별 체급우승자를 체전 대표로 선발, 등록절차를 밟기로 했다.

 이날 선발전은 고등부 남녀선수들과 남자일반부 선수들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경기를 진행, 최종승자를 가렸다.

 우신고는 남고부에서 5명의 우승자를 배출해 종합우승을 차지했으며 방어진고는 준우승을, 울산공고는 종합 3위에 올랐다.

 박종복 태권도협회 전무이사는 "선수들이 확정된 만큼 선수단에 대한 지원을 대폭 늘리는 한편 강화훈련 등을 실시해 전국체전에서 울산시가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전국체전선수단 명단

◇남고부=주재현(핀급·우신고) 김한결(플라이·우신고) 정상현(밴텀·우신고) 신선수(페더·우신고) 이상훈(라이트·우신고) 김민규(웰터·방어진고) 김영철(미들·방어진고) 김재현(헤비·방어진고) ◇여고부=김근영(핀급·방어진고) 이길문(플라이·방어진고) 허하나(밴텀·우신고) 우가현(페더·우신고) 김미진(라이트·우신고) 강슬기(웰터·방어진고) 김혜민(헤비·우신고) ◇남자일반부=이영목(핀급·해동체육관) 이종찬(플라이·명정체육관) 양희성(밴텀·정무체육관) 김건록(페더·역도산용호체육관) 정진환(라이트·명정체육관) 김기형(웰터·동대체육관) 김문수(미들·남부체육관) 최정곤(헤비·병영체육관) 서찬수기자 sgij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