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예술문화 전시공간인 크링에서 에쿠스 리무진 신차 발표회가 열리고 있다. 에쿠스 리무진은 기존 세단 대비 300mm의 전장 증대를 통해 렉서스 LS460L, 벤츠S500L, BMW 750Li 등 경쟁관계에 있는 해외 럭셔리 세단들과 비교해 전장은 최대 310mm, 후석 레그룸은 최대 376mm가 길어 VIP 승객의 거주성과 승차의 안락함을 극대화했다.  또 리무진에 새롭게 탑재된 5.0 타우엔진은 이미 워즈오토(Wardsauto)의 2009 10대 최고엔진(2009 10 Best Engines Winners) 선정으로 그 성능을 이미 입증 받은 4.6 타우엔진을 기반으로 배기량과 출력을 대폭 증대했다.    /연합뉴스
▲ 2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예술문화 전시공간인 크링에서 에쿠스 리무진 신차 발표회가 열리고 있다. 에쿠스 리무진은 기존 세단 대비 300mm의 전장 증대를 통해 렉서스 LS460L, 벤츠S500L, BMW 750Li 등 경쟁관계에 있는 해외 럭셔리 세단들과 비교해 전장은 최대 310mm, 후석 레그룸은 최대 376mm가 길어 VIP 승객의 거주성과 승차의 안락함을 극대화했다. 또 리무진에 새롭게 탑재된 5.0 타우엔진은 이미 워즈오토(Wardsauto)의 2009 10대 최고엔진(2009 10 Best Engines Winners) 선정으로 그 성능을 이미 입증 받은 4.6 타우엔진을 기반으로 배기량과 출력을 대폭 증대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