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통합 관리·지원 서비스

경남은행이 고객만족센터 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사진)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고객만족센터(구 콜센터)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식관리시스템(KMS, Knowledge Management System)을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입된 고객만족센터 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지식자원을 통합적으로 관리·지원하는 정보기술시스템이다.

처리 과정은 고객과의 접점에 선 전화상담사가 문의사항을 접수,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확인함으로써 원활한 업무처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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