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연합뉴스) 일본축구협회(JFA)는 올해 첫 A매치가 될 우크라이나전(21일.

오사카)과 폴란드전(27일.폴란드 로지)에 대비, 11일부터 이틀간 시즈오카현 고텐바에서 실시할 합숙훈련에 참가하는 대표팀 34명을 5일 발표했다.

 지난달 시미즈 합숙훈련 참가자와 큰 변동은 없으나 부상 때문에 지난 번 합숙에는 참가하지 못한 모리오카 류조(시미즈)와 마쓰다 나오키(요코하마 마리노스)가복귀하고 골키퍼로는 쓰즈키 료타(감바 오사카)가 합류했다.

 반면 20살 콤비인 아베 유키(이치하라)와 마에다 료이치(이와타)는 소집되지 않았다. 지난번 합숙에서 추가소집된 엔도 야스히토(감바 오사카)와 후지모토 지카라(히로시마)도 제외됐다.

 필립 트루시에 대표팀 감독은 당초 이번 합숙에서 27명정도로 압축할 예정이었으나 부상자 속출로 연기했다.

 한편 국내파 위주로 편성될 우크라이나전에 뛰게 될 선수 20~23명이 13일 발표된다.

 트루시에 감독은 『모든 선수에게 문은 열려 있다. 2월 합숙과 같은 방법으로 연습해서 팀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다. 폴란드전은 외국에서 플레이하는 선수도 참가시켜 경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합숙훈련 참가선수 명단 ▲GK= 나라자키 세고(나고야) 쓰즈키 료타(감바 오사카) 소가하타 히토시(가시마) 미나미 유타(가시와) ▲DF= 아키타 유타카, 나카타 고지(이상 가시마) 오이와 고, 스즈키 히데토(이상 이와타) 모리오카 류조(시미즈) 하토 야스히로, 마쓰다 나오키, 나카자와 유지(이상 요코하마 마리노스) 미야모토 쓰네야스, 야마구치 사토시(이상 감바 오사카) ▲MF= 후지타 도시야, 후쿠니시 다카시(이상 이와타) 모리시마 히로아키(세레소오사카) 이토 데루요시, 산토스 알렉산드로, 도다 가즈유키, 이치카와 다이스케(이상 시미즈) 오쿠 다이스케, 나카무라 순스케(이상 요코하마 마리노스) 묘진 도모카즈(가시와) 오가사와라 미쓰오, 모토야마 마사시(이상 가시마) 사카이 도모유키(나고야) ▲FW= 나카야마 마사시, 다카하라 나오히로(이상 이와타) 스즈키 다카유키, 야나기사와 아쓰시(이상 가시마) 니시자와 아키노리(세레소 오사카) 구보 다쓰히코(히로시마) 야마시타 요시테루(센다이)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