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꿈이룸 예금’...목표액 달성시 우대금리

NH울산농협은행(부행장보 김극상)은 개인이면 누구나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금융목표를 설정해서 응원과 댓글수, 지인 추천, 목표금액 달성률 등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꿈이룸 예·적금(사진)’을 25일 출시했다.

‘꿈이룸 예·적금’은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1인 3계좌까지가입이 가능하다. 우대금리 항목은 응원과 댓글 수에 따라 최대 0.3%P, 지인의 추천을 받거나 지인이 추천을 통해 가입시 각 각 0.1%P, 적금 의 경우 목표액 달성률에 따라 최대 0.15%P, 목표액 100% 조기달성시 0.05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금은 최대 0.5%P, 적금은 최대 0.7%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정기예금은 최종 모집금액에 따라 최고 0.2%P, 적금은 모집좌수에 따라 최고 0.3%P의 우대금리가 추가로 제공하는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8일 현재 상품 우대금리와 공동구매 우대금리를 모두 적용받을 경우 1년제 기준으로 정기예금은 연 3.86%, 적금은 연 4.29%까지 가능하다.

농협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NH꿈이룸 앱’도 출시했다. ‘NH꿈이룸 앱’은 개인의 꿈(목표) 리스트와 스토리 등록, 등록한 꿈의 현황제공 및 관리, 응원과 댓글달기, 금융상품 가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다운로드는 앱스토어 또는 Play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홈페이지 (banking.nonghyup.com)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