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만족도 향상 위해

현대중공업그룹 하이투자증권(사장 서태환)은 투명한 투자문화 조성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하여 ‘2014년 신뢰플러스+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뢰플러스+’는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하이투자증권 직원으로서 지켜야 할 ‘5가지 약속’(이해하실 때까지 충분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등)을 선정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기로 결의하는 행사이다.

이는 고객이 상담 및 상품 가입 시에 해당 상품에 대한 객관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신뢰플러스+상담Frame(고객용 질문지)’을 제공, 고객이 이를 참고해 언제든지 질문함으로써 궁금증 해소는 물론 고객의 상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하이투자증권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추천된 중위험 중수익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금액별로 1000만원당 1만원씩 주유권 지급을 지급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3월말까지 ‘하이투자증권 모그룹 명칭 맞추기’ 퀴즈응모를 실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하이투자증권은 또 5일부터 7일 오후 1시까지 주가연계증권(ELS) 2종, 파생결합증권(DLS) 1종,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1종 등 총 4종의 상품을 18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상 10만원 단위이며, 하이투자증권 지점, HTS 및 금융상품몰(www.hi-ib.com)에서 가입할 수 있다. 문의 고객지원센터1588·7171.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