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S 금융그룹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16일 비씨카드 및 지역 대표 할인점인 서원유통과 함께 ‘탑모아 체크카드’ 발행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지역 할인점 서원유통과 손을 맞잡고 지역 특화카드를 출시한다.

BS 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과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16일 오전 부산은행 문현동 신축본점 20층 회의실에서 비씨카드(대표이사 서준희)및 지역 대표 할인점인 서원유통(대표 김기민)과 함께 ‘탑모아 체크카드’발행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BS금융그룹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힘을 모아 함께 출시한 ‘탑모아 체크카드’는 지역을 대표하는 유통업체인 서원유통 탑마트를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의 생활비 절감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서비스가 제공된다.

주요 서비스로 탑 마트 최대 7% 할인 및 1% 탑 보너스 포인트 적립 외에도 학원업종 5% 할인, 미용업종 10% 할인, 베이커리 5% 할인, 영화 관람시 2천원 캐쉬백 할인 등 여성고객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주유업종 리터당 30원 할인, 놀이공원 현장할인 서비스도 아울러 제공한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앞서 지난 8월에는 메가마트와 함께 ‘메가쇼핑 체크카드’를 출시한바 있다.

부산은행 김종구 카드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양 은행은 다양한 제휴 상품 출시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김창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