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이 신용카드 결제증가액과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이율을 주는 고금리 적금 상품(사진)을 선보였다.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저금리 시대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 연 4.6% 고금리를 기대할 수 있는 ‘카드플러스적금’을 출시했다.

1년제 적립식예금상품인 카드플러스적금은 2.00%에 달하는 기본이율 외에 월부금 수준에 따른 신용카드 결제 증가액을 달성하면 최대 2.50%p까지 우대이율이 제공된다.

신용카드 결제증가액 우대이율 제공조건은 월부금(불입금액)에 따라 10만원은 신용카드 결제증가액 300만원 이상이며 10만원 초과 20만원 이하는 신용카드 결제증가액 600만원 이상이다. 20만원 초과 30만원 이하는 신용카드 결제증가액 900만원 이상이다.

마케팅기획부 정순욱 부장은 “카드플러스적금은 각종 할인과 특화 서비스가 탑재된 경남BC카드와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 사용으로 최대 4.60% 고금리 제공이 가능한 상품이다. 저금리시대 재테크 방법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카드플러스적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카드플러스적금 가입은 개인과 개인사업자면 누구나 가능하며 저축금액은 월부금 기준으로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이다.

이재명기자 jmlee@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