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초이스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가 공동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이용자들의 통신서비스와 요금제 등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는다.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초이스 사이트가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초이스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가 공동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이용자들의 통신서비스와 요금제 등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스마트초이스는 명의 도용, 분실 및 도용 단말기 등의 조회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시행 이후 단말기 지원금, 내게 가장 유리한 요금제 찾기 등의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엔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와 관련 경품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스마트초이스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통신사 미환급금을 조회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권(150명), 환급을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외식상품권 3만원권(150명), 온누리상품권 5만원권(100명), 스마트워치(3명)을 제공한다.

이번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스마트초이스 공지사항’을 통해 다음달 10일 이뤄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