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최태준이 화제인 가운데, 최태준이 그룹 빅뱅의 승리와 절친 사이를 밝혀 눈길을 끈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최태준이 화제인 가운데, 최태준이 그룹 빅뱅의 승리와 절친 사이를 밝혀 눈길을 끈다.

최태준은 한 매체와의 지난 인터뷰에서 “빅뱅 승리를 중앙대 연극영화과에서 만났고, 꿈을 나누게 될 동료를 만난 것 같다. 또 승리는 어린시절에 활동하고 검정고시를 해서 학창시절이 없는데 서로 그런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친해진 것 같다.”고 승리와 절친 사이임을 밝힌 바 있다.

또 최태준은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빠담빠담’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승리가 축하한다는 말로 격려를 많이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최태준은 “촬영 일정으로 바빠져 자주 만나지 못하니까 ’왜 이렇게 바쁘냐‘며 짜증을 내기도 하더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태준은 “승리가 직접 검색을 해 잘 나온 사진을 보내주는 등 신경을 많이 써준다”며 “서로 기회가 주어진다면 한 자리에서 활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전해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최태준은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