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관광단지 내에 스튜디오·용품숍 등 운영

▲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 조감도.
부산시가 야심차게 추진중인 동부산관광단지 내에 세계에서 처음으로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요가 복합 관광쇼핑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요가 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ajnakorea.com)’은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 기장군 동부산 관광단지 내에 총 2만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인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를 오는 8월 초에 문을 연다고 7일 밝혔다.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에는 500㎡ 규모의 요가 스튜디오가 설치된다.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과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콘퍼런스, 전국 요가 전문강사를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숍, 정보교류, 요가 리트릿 등 다양한 요가전문 교육과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입점하는 ‘액티브웨어 전문숍’과 최신 유행 요가 패션과 요가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숍’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500㎡ 규모의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한다.

지혜의눈은 이 곳을 중국과 일본 관광객이 꼭 찾아야 하는 필수 관광명소이자 동부산 관광단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발전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동부산관광단지에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 리조트로 테마파크, 호텔, 해양 테마 리조트, 쇼핑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