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피부·피어싱클리닉 등 갖춰
안전하고 체계적인 미용·치료 제공

▲ 아이윤메디컬센터에서 두피클리닉을 받고 있는 모습.

자외선 지수가 높고, 땀으로 인한 수분 손실이 우려되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이런 날씨라면 피부도 쉽게 지칠 수 있다.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면 노화의 진행이 빨라지고,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톤은 칙칙해질 수 있다. 특히 초여름의 심한 일교차는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 여기에 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접어들기 전에 단기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하지만 단시간에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시술적 도움도 필요하다. 여성들의 미용에 대한 욕구를 병원이라는 안전한 환경에서 채워줄 수 있는 센터가 문을 열었다.

24일 개소한 ‘아이윤 美 힐링센터’는 아이윤메디컬센터 8층에 위치한다.

센터는 두피클리닉, 반영구화장클리닉, 피부관리, 피어싱클리닉 등으로 구성됐으며, 에스테틱에 메디컬을 더해 더욱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미용과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우선 두피클리닉에서는 맥스웰 SMART 치료프로그램 등을 활용해 △문제성 두피관리 △민감성 두피관리 △지루성 두피관리 △악건성 두피관리 △비듬·각질관리 등을 시행한다.

아이윤메디컬센터 관계자는 “두피에 쌓인 노폐물은 모발의 성장을 저해하고 장기간 쌓여 두피가 청결하지 못할 경우 세균 감염과 산소공급 부족으로 탈모현상까지 유발할 수 있으므로 두피관리에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편안한 휴식으로 피로를 풀고 재충전을 할 수 있는 관리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 24일 개소한 ‘아이윤 美 힐링센터’ 내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집중 케어’를 비롯해 온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아로마 릴렉스 등관리’, 아로마를 이용한 ‘전신 해독 슬림관리’ 등이다.

아이윤메디컬센터 관계자는 “피부 속 기초가 탄탄해야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 피부 표피층만을 위한 시술을 찾기보다는 피부의 근본적인 탄력과 재생력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크게 손상되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힐링센터에서는 맑고 깨끗한 피부,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 청결한 두피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차별화된 관리로 편안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겠다. 정확한 진단으로 본인에게 맞는 치료, 전문가의 손길로 제대로된 관리를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헤어라인, 아이라인, 자연눈썹, 속눈썹연장, 입술틴트 등 반영구화장이나 피어싱, 타투, 제모 등도 시행한다.

한편 아이윤메디컬센터는 구 아이윤안과로, 안과진료를 비롯해 이비인후과, 소아청소년과, 피부과, 내과, 신경과 등의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다. 석현주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