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11층 3개동으로 구성...스마트 시스템 등 도입 예정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테마형 상가 스퀘어도 들어서

▲ 우정혁신도시 지식산업센터 ‘세영 이노세븐’ 투시도.

울산 우정혁신도시 내 최초의 지식산업센터인 ‘세영 이노세븐’이 7월 분양에 들어간다.

울산 우정혁신도시 클러스터 7용지(중구 서동 14)에 들어서는 이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약 12만㎡, 지하 3층~지상 11층, 3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세영케이엔아이가 위탁하고 아시아신탁이 시행, 대림산업이 시공한다.

‘세영 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는 효문공단,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산업관련 공공기관(이전예정) 등이 가까워 업무교류와 물류관리가 편리하다. 울산공항, 북부순환도로, 7번 국도 등과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에서 울산­포항간 고속도로, 오토밸리로 연결되는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세영 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는 고급스러운 로비와 인포메이션, 라운지 등 고품격 시설로 꾸며진다. 첨단 스마트 회의실, 지식기반 네트워크 등 스마트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시설, 세미나실, 옥상정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이 단지는 이노비즈(입주 기업체 300여개 예상)와 이노스퀘어(상업시설), 이노테라스뷰(오피스텔형 기숙사) 등으로 구성된다.

이노스퀘어는 스트리트몰, 테라스 상가 등의 테마형 상가로 조성돼 기본 상주 수요와 주변 배후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테라스를 갖춘 유럽풍 오피스텔형 주거시설인 이노테라스뷰도 마련된다.

이노테라스뷰는 동천강을 바라볼 수 있어 조망이 탁월하다.

‘세영 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는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예정) 등의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을 감면해준다. 견본주택은 중구 우정동 512-6 혁신도시 내 위치해 있다.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