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18일 국내 주요 온라인몰과 가맹점을 이용할 경우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The Mileag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국내 주요 온라인몰과 가맹점을 이용할 경우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The Mileag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한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체크카드는 SSG닷컴, 롯데닷컴, 엘롯데, AK몰, 갤러리아몰 등 5개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당 1마일이 SUPER(슈퍼) 적립된다. 5개 온라인몰을 제외한 국내 가맹점에서는 3000원당 1마일이 일반 적립된다.

또한 5개 온라인몰에서 3만원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5%를 청구할인(각 월 1회 1만원 한도) 해준다.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체크카드는 만 18세 이상 개인회원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무료다.

카드사업부 예경탁 부장은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체크카드는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에 적합한 카드상품”이라며 “연회비 부담없는 체크카드에 가입해 신용카드보다 2배 높은 소득공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