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34층 6개동 604가구 규모, 원도심에 위치 생활 인프라 풍부

견본주택 이달 말께 개관 예정

▲ (주)우성종합건설이 이달에 분양하는 동양산 우성스마트시티·뷰 조감도.
(주)우성종합건설이 경남 양산시 덕계동에 ‘동양산 우성스마트시티·뷰’를 이달 중에 선보인다. 지하 2층, 지상 최고 34층 6개동 규모로 건립되는 이 아파트는 61㎡~106㎡ 평형 4개 타입 총 604가구다.

이 아파트는 천성산과 회야강 산책로를 끼고 있는 배산임수의 풍수적 장점과 반경 1km 이내에 5개의 초·중·고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메가마트, 덕계종합시장, 이마트 등 쇼핑시설은 물론 은행, 동사무소, 웅상체육공원, 웅상도서관 등 공공문화시설이 많아 쇼핑과 문화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현재 웅상지역의 대다수 아파트는 산 아래 높은 지대에 자리하고 있다. 하지만 우성스마트시티·뷰는 생활기반시설이 밀집돼 있는 원도심 중심에 위치, 단지 인근에서 도보로 모든 생활 편의를 누릴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판상형 아파트인 우성스마트시티·뷰는 전세대 남향위주로 동을 배치해 탁트인 조망권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인 우성스마트시티·뷰는 단지 내 중앙광장과 조경공원,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작은 도서관 등 주민복리시설 외에 단지와 접한 1500㎡ 규모의 어린이공원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2·3층은 동양산 최초의 저층특화 테라스아파트로 공급된다.

특히 최초로 각 라인별 전용엘리베터를 갖추고 4BAY 설계에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팬트리 공간을 확보하는 등 차별화된 수요자 맞춤 설계로 동양산 아파트 주거문화를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보인다.

(주)우성종합건설의 동양산 우성스마트시티·뷰 견본주택은 경남 양산시 덕계동 덕계사거리에 위치하며 9월 말 개관할 예정이다.

한편 (주)우성종합건설은 기장군 정관, 울산 달동, 회동첨단산단, 남해 우성스마트시티의 입주를 완료한 데 이어 2015년 양산신도시 내 최고 청약률을 기록한 우성스마트시티·뷰와 KTX울산역 우성스마트시티·뷰에서 최단기간 100% 분양에 성공, 주목을 받기도 했다. 김갑성기자 gski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