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새해 인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톱 중의 톱 송혜교와 공유도 가세했다.

‘2016 KBS 연기대상’을 거머쥔 송혜교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상을 공동 수상한 송중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라고 인사했다.

tvN 금토 드라마 ‘도깨비’로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는 공유는 자신의 ‘도깨비’ 대본에 손 글씨로 새해 인사를 적은 뒤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

공유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새해 인사와 함께 극중 이야기를 반영해 “우리 제발 사랑하게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자신이 연기하는 도깨비 김신과 도깨비 신부 지은탁(김고은 분)의 사랑을 기원한 것이다.

또 오는 2월 KBS 2TV ‘완벽한 아내’를 통해 10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고소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New year”라는 글과 함께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셀프 사진을 올렸다.

연극 활성화를 위해 밤낮으로 뛰어다니는 김수로는 트위터에 “2017년 저 도로를 달리듯! 잘 달려보자. 무슨 일이든 그냥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보람이 있는 것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미 있고 멋진 일들을 향해 기분 좋고 힘있게 달려나가자. 멋진 일들을 많이 해냈으면 한다. 팟쎄!!!!♡♡♡♡”라고 적었다.

지난해 tvN ‘더 케이투’를 통해 명연기를 펼친 송윤아는 인스타그램에 “마니마니 웃는 한 해 되세요^^ Happy New Year~~”라고 인사했다.

배우 김남길과 성준도 2일 스케치북에 손글씨로 쓴 새해 인사를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김남길은 “정유년에는 소망하는 거 다 이루고 늘 웃는 일만 있기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했다.

심혜진, 전미선, 윤다훈, 구본승 등 바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도 이날 새해 인사를 담은 영상과 사진을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하며 2017년의 시작을 알렸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