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종합편성 및 케이블TV도 2017년 설을 맞아 남녀노소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특집 프로그램이 마련했다. 화제몰이 중인 인기 예능, 드라마들은 물론 최신 영화들을 편성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 집밥 백선생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은 설을 맞아 ‘tvN 설 원정대 : 즐거움을 찾아서’를 주제로 각종 프로그램을 보여준다.

설 연휴 첫 날인 27일 오전 7시40분부터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를 1화부터 7화까지 연속 방송한다.

▲ 삼시세끼 어촌편3

다음날인 28일 오전 7시부터는 8화부터 최종화까지 화제의 드라마를 연달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 29일에는 새 멤버 규현과 송민호 합류로 더욱 강력한 케미를 자랑하는 ‘신서유기3’가 1~3회 연속으로 방송돼, 명절 연휴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30일 오전 11시에는 연우진과 박혜수의 활약이 돋보이는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1~4화가 연달아 편성된다.

▲ 미생

음악전문 채널 Mnet에서는 대표적인 인기 프로그램 ‘프로듀스101’과 ‘식스틴’을 연속 방송한다.

‘프로듀스101’은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데뷔 과정이 담긴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27일 14시부터 1~5회를 연속 방송하며, 28일 12시30분에 4~6회 연속 방송, 30일 19시20분부터 7~9회를 연속 방송한다.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O tvN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연속 방송한다. 27~28일 이틀에 걸쳐 낮 12시부터 ‘삼시세끼 어촌편3’ 전편을 잇달아 편성한다. ‘서지니’ 이서진과 ‘에셰프’ 에릭, ‘균턴’ 윤균상까지, 3명의 출연자들이 득량도 어촌을 배경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소소한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30일 오전 10시부터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역사강사 설민석의 ‘어쩌다 어른’ 특강이 연속 방송된다.

딜리셔스TV 올리브TV는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편성을 마련했다. 먼저 국내외 풍성한 먹방을 선보인 ‘원나잇푸드트립’ 해외편을 나라별로 묶어 스페셜 방송을 한다.

▲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27일에는 말레이시아, 하노이, 방콕, 마닐라, 베이징 등의 정보가 담긴 ‘NEW 국외편’을, 28일 오전 11시부터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집으로 ‘국외편 BEST’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화제의 푸드 다큐 4편, ‘탄수화물의 경고’ 1~2회, ‘지방의 누명’ 1~2회는 27일과 28일 밤 11시 2편씩 방송한다. 마지막으로 29일 낮 12시부터는 ‘오늘뭐먹지’ 저탄수화물 식단 편이 마련돼 새해 건강식단을 계획하고 있는 시청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삼시세끼’ ‘집밥 백선생’ ‘수요미식회’ ‘편의점을 털어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대한민국 넘버원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은 설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대한민국에 ‘미생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화제의 드라마 tvN ‘미생’ 전편을 27일(1~9회)과 28일(10~20회) 오후 1시부터 연속 방송한다.

27일 오후 11시에는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 1~5화를 연속 방송한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서현 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29일 오후 1시부터는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의 베스트 에피소드 7편을 연속 방송한다. ‘립스틱 프린스’는 꽃미남 메이크업 군단이 여성 셀럽에게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여심 저격 버라이어티.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은 설 연휴를 보내는 남성들의 취향들을 저격하는 프로그램들을 편성했다. 27일과 28일 낮 12시부터 ‘SNL코리아 콩트의 신(神)’ 특집을 편성, 콩트에 일가견이 있는 셀럽들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코리아’를 방송한다.

뿐만 아니라 28·29일 오후 9시에는 연휴 밤을 즐길 수 있도록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드라마들을 연속 방영한다.

28일 오후 9시에는 향수를 자극하는 ‘응답하라 1988’ 전편을 연속 방송하며, 29일 오후 9시에는 타임슬립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의 전편이 방영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