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측이 8일 방송되는 5회부터 본격 등장을 앞두고 있는 송승헌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룹에이트·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측이 8일 방송되는 5회부터 본격 등장을 앞두고 있는 송승헌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한 마디로 정의내릴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얼굴에 피를 뒤집어쓴 채 누군가의 칼을 맨손으로 잡고 있는 사진과 야성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사냥터 복장은 지금까지 공개된 사진과는 전혀 다를 뿐 아니라 아역에서 보여준 다정하고 훈훈한 이겸과도 다른 남성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겸은 평생 사임당만을 마음에 품고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바치는 끝판왕급 로맨티스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술혼으로 가득 찬 자유영혼의 소유자지만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올곧은 신념으로 중종(최종환 분)에게도 직언을 서슴지 않는 인물.

   불꽃같은 삶을 산 이겸이 풀어낼 전개에 궁금증을 높이는 한편 다채로운 매력을 풀어낼 송승헌의 연기에 대한 기대가 뜨거워지고 있다.

   아역에서 바통터치한 이영애, 송승헌, 오윤아 등 성인 연기자들이 등장해 본격적인 이야기를 풀어갈 '사임당' 5회는 8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그룹에이트·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