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하고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 28일까지 접수받아

▲ 울산조선해양축제추진위원회가 2017년 울산조선해양축제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사진은 지난해 7월 일산해수욕장에서 열린 조선해양축제 방어잡기대회에서 관광객들이 바닷물로 뛰어드는 장면. 본사 자료사진.

울산조선해양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한태곤)는 2017년 울산조선해양축제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울산지역의 여름 대표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울산조선해양축제에 일반 시민의 참여를 확대시켜 축제의 활성화를 꾀하려는 복안이다.

아이디어 공모는 1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받게 되며 응모 자격에 제한은 없다.

참신하고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우편, 이메일,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관광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체험(참여)중심의 프로그램과 지역의 문화, 명소, 자랑거리 등과 연계·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면 된다.

공모된 아이디어는 실현가능성, 창의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 아이디어에 대해 최우수 50만원의 시상금과 표창장을 주고, 선정된 아이디어는 축제에 적극 반영해 관광객 등에게 선보이게 된다.

한편, 2017년 울산조선해양축제는 오는 7월 21~23일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울산조선해양축제 관계자는 “기발한 배 콘테스트, 방어잡기, 해상불꽃쇼 등 방문객들에게 수준 높은 축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