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방문의 해 맞아 축제 홍보

울산큰애기·마두희 반영 내용...3월 24일까지 우편 등 접수

▲ 울산마두희축제추진위원회는 오는 3월24일까지 ‘2017 울산마두희축제’의 주제공연을 공모한다. 사진은 지난 축제 공연모습.
울산마두희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태)는 오는 5월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2017 울산마두희축제’의 정체성 강화 및 활성화를 위한 주제공연을 공모한다.

주제는 ‘마두희’와 ‘울산큰애기’의 특징이 잘 반영된 30분 내외의 공연으로, ‘2017 울산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에게 마두희축제를 홍보 할 수 있는 내용이면 응모 가능하다.

장르는 주제 콘셉트에 맞는 복합 장르로 공모 당선작에 대해서는 공연에 필요한 무대·음향·조명 시스템 등을 포함해 최대 1500만원을 지원한다.

박문태 위원장은 “마두희의 정체성을 드러내면서도 흥미와 재미를 유발할 수 있는 공연을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마두희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두희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1일 1차 추진위원회의를 열고 개최 일정과 개최 구간 등을 확정했으며, 기본계획(안) 심의를 마무리했다.

주제공연 공모신청은 3월24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a-p@daum.net)을 통해 접수받는다.

결과발표는 4월초 울산마두희축제 밴드 및 홈페이지(www.ulsanmadugee.co.kr)에 게시된다.

문의 244·2008(울산마두희축제추진위원회)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