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홍보관(속초 고속버스터미널 맞은편)과 삼성동 서울사무실에서 당일상담 진행

속초는 최근 붉은대게축제 뿐 아니라 또 다른 교통호재로도 눈 여겨 볼만하다. 오는 6월 개통예정인 서울~양양고속도로의 호재로 수도권에서 1시간대면 속초 접근이 가능해져 향후 관광도시로써 속초지역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속초부동산도 ‘들썩’이고 있다.

이미 지역 내 아파트, 호텔, 생활형숙박시설 등 다양한 분양단지들이 속속들이 완판을 기록하고 있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속초시 노학동 ‘하이디울산바위’는 호텔식 타운하우스로 분양을 시작함과 동시에 한 달 여 만에 1차분양분이 마감됐다. 지난 10일부터 2차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속초에서 가장 핫 한 곳으로 활기를 띄고 있다.

설악산 울산바위를 조망할 수 있는 호텔식타운하우스로써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이 돋보인다. 하이디울산바위는 소형평형에도 불구하고 실제 전용률이 93%에 해당하는 등 높은 평면효율성을 갖췄고, 거실 및 침실에는 각 각 TV가 기본품목으로 제공된다. 또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풀퍼니쳐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옵션으로 구성돼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호텔식 홈메이드서비스를 지향하며 세대별 정리정돈에 있어 청소, 이불, 수건까지 교체해준다. 명품주거시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타운하우스 하이디울산바위의 부대시설도 빼 놓을 수 없다. 야외수영장과 약 300평 규모의 잔디광장 안에는 족구장, 미니축구장 등이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뿐만 아니라 회사단위 단체이용객들도 유치할 수 있다. 

쾌적한 자연경관과 여유로운 생활에 이어 자녀를 동반한 30대 전후반 수도권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 중 하나는 편리한 교통을 꼽을 수 있다. 향후 개통되는 도로 외에도 이미 강원도 속초는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며 특히 단지는 속초IC가 근접해 있어 입지적 장점이 부각된다.

분양주가 사용하지 않는 기간에는 렌탈매니지먼트 서비스를 통해 장단기 임대시스템으로 별도의 수익창출이 가능하고, 이는 하이디울산바위 1차분 분양마감의 비결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속초홍보관은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하며, 속초 하이디울산바위 서울사무실은 삼성동 선정릉 공영주차장 앞에 마련했다. 때문에 수도권 거주자들도 서울 및 속초에서 당일상담을 진행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