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 야당역 역세권 인근에 운정신도시 최초 더블 복층 오피스텔 ‘유니타워’가 홍보관 에 방문객들이 몰리며 대성황을 이뤘다.

파주 야당역  역세권 인근에 운정신도시 최초 더블 복층 오피스텔 ‘유니타워’가 홍보관 에 방문객들이 몰리며 대성황을 이뤘다. 방문객들은 운정신도시 관문격인 야당역 입지는 물론 우수한 내부 설계등 상품력에 높은 점수를 주며 계약 열기를 높였다.

오픈한 후 홍보관에는 평일임이 무색하게 많은 방문객들이 찾았다.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실수요자들은 물론 임대수요를 기대하는 투자자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홍보관을 둘러봤다.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3~10층은 투룸형 더블 복층구조의 오피스텔 96실로 구성됐다.

운정신도시 기존 오피스텔 보다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높은 층높이의 더블복층형 공간으로 설계돼 넓은 개방감으로 쾌적한 공간이 연출되며, 전용부분은 생활공간으로, 복층부는 침실이나 사무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업무와 주거 기능을 분리해 투룸 효과를 볼 수 있고 2인 이상 거주 시에도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그 전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수한 특화설계 상품력을 높게 평가했다.

특히, 수납공간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오피스텔답게 내부 곳곳에 숨겨진 빌트인 수납공간은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운정신도시 유니타워는 풀옵션 가구를 제공한다. 고급 빌트인 풀 옵션 시스템으로 천정형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신발장, 싱크대 등 1~2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됐다.

또, 1실당 1주차공간 100%확보로 여유로운 주차환경도 가지고 있다. 주 출입구와 경비실에서 외부인 출입을 통제하고 CCTV와 화재 감지기 등의 보안 시스템도 계획돼 있다.

업체 측은 “특히 국토부가 수립한 ’제3차 국가 철도망 구축 계획‘에 GTX 파주 연장이 광역철도 기추진사업으로 반영됐으며,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2016~2025)에 고양 대화역까지 연결된 지하철 3호선을 운정신도시까지 연결하는 사업이 추진돼 교통 환경이 개선되고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이 향상될 예정이다”며 “파주시 산업단지에는 LG 디스플레이, 대성산업가스, 스미세이케이칼등 LCD산업과 관련된 기업이 입주해 연간 매출액은 28조5000억 원, 고용 인구는 1만8000여명에 이를 전망이며, 운정신도시 운정3지구에는 대학교, 종합병원, 관공서 유치, 운정상업지역 위락시설 등의 인구 유입시설도 개발 예정이다”고 했다.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경의 중앙선 야당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일산-상암-홍대입구역-서울역/용산 등이 연결되어 있고, 홍대입구역까지는 약 35분 정도 걸린다. 또 운정신도시는 일산신도시와 도심이 일체화돼 있고,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이동하면 서울에서 약 25분 거리에 있다.

야당역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현재 홍보관 오픈을 시작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만큼 조기 분양마감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분양 홍보관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66-1 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