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버그 , 히어로 피터팬

 

레이디 버그
초대형 로봇·와이어액션 등
화려한 무대 연출 감동 선사
31일·4월1일 현대예술관

히어로 피터팬
3D 영상·홀로그램·마술쇼
생동감 넘치는 입체적 무대
내달 8일 울산문예회관

봄맞이 가족 나들이를 겨냥한 가족 뮤지컬 두 편이 지역 공연장을 찾는다.

우선 오는 31일과 4월1일 양일간 가족 뮤지컬 ‘레이디버그’가 현대예술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가 수준 높은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연출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악으로 물든 세상을 구하려는 레이디버그의 모험 이야기는 현실 속의 갈증을 잘 녹여냈다는 평가와 함께 어린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이디버그’는 가족 뮤지컬이라는 편견을 깨고 고난도 와이어 액션과 초대형 실제 로봇을 무대에 등장시켜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스토리 전반에서 전해지는 가슴 따뜻한 감동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 관객들에게도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내달 8일에는 가족 뮤지컬 ‘히어로 피터팬(거대한 모험의 시작)’이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어린이들에게도 익숙한 피터팬 이야기를 다루는 뮤지컬인데 이야기를 펼쳐내는 무대가 매우 독특하다.

 

3D 영상이라는 표현 기법을 이용해 일반 공연 무대에서는 표출할 수 없었던 장면을 입체적이고 풍부하게 보여준다. 여기다 홀로그램과 마술쇼를 더해 신선하고 색다른 무대가 펼쳐진다.

또 피터팬과 후크 선장의 결투 장면도 3D 영상과 화려한 춤을 곁들여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이 모든 무대 장면 표현에 안무가, 무술감독이 참여했고, 한국마술사협회가 공연 제작을 주관한 만큼 배우들의 기교도 박진감 넘치고 화려하다.

레이디버그= 31일 오전 10시30분, 4월1일 오전 11시·오후 2시·오후 5시. 현대예술관 대공연장. 1층석 3만원·2층석 2만원. 1522·3331.

피터팬= 4월8일 오전 11시·오후 1시·오후 3시. 울산문예회관 소공연장. 전석 2만5000원. 010·4272·0002.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