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형아파트를 선호하던 실수요자들이 아파텔을 선호하며 기대되는 투자처로 급부상 중이다.

소형아파트 못지 않은 설계구조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 각광받는 아파트형오피스텔이 있다. 실제로 소형아파트를 선호하던 실수요자들이 아파텔을 선호하며 기대되는 투자처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다인건설의 ‘로얄팰리스 별내역’의 경우 여러 개의 방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설계가 돋보이는 오피스텔로 경기도 구리시 갈매지구에 조성됐다.

입주민의 편의성에 중점을 둔 설계와 입지적 장점을 갖춘 별내 오피스텔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전국 아파텔 분양시장의 완판기록을 선보인 다인건설이 진행 해 시작단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단지는 2룸에 거실을 더한 실내구조를 바탕으로 또 전용면적과 안목치수를 선택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펜트리 시공을 했고 일반 아파트나 오피스텔 층고 대비 1M이상 높은 4M 층고로 시원한 개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세대가 초절전 LED로 시공돼 소비전력도 감소시킨 별내역 로얄팰리스오피스텔은 개별난방 대비 탁월한 에너지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는 지역냉난방을 도입했고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신식 아파텔로 알차게 구성된 로얄팰리스별내역 오피스텔은 서울접근성이 수월한 구리시 갈매지구에 자리했고, 남양주 별내지구와도 가까워 서울, 구리, 남양주 트리플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때문에 쇼핑, 문화, 교육 등 다각적인 활용이 가능한 생활인프라 형성이 삶의 편의성을 드높이며 인근에는 이마트, 롯데백화점, 농수산물센터 등이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으로는 갈매천, 불암산, 불암천, 검암산, 동구릉, 광릉 수목원 등이 있어 자연친화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별내역이 도보 5분거리며 현재 별내역은 8호선 연장선(2022년 예정) 및 복합환승센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향후 더블역세권으로 자리할 예정이며 완공 후 잠실까지 약 30분 대 도달 가능해 질 것으로 예고돼 있다. 단지 5분 거리에는 올해 하반기 완공 예정인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 공사 중이며 이 도로는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라 불리는 서울~세종간 고속도로와 추가로 연결 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인근에 있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47번 국도와 더불어 사통팔달의 교통 요지로 활용될 것이다.

또한 단지 2km 반경에는 별내신도시, 갈배지구, 신내3지구 등 약 3만5000여 세대가 배후수요로 자리하며, 5km 내외에는 약 32만이라는 다산신도시의 수요가 뒷받침되고 있다. 또 다수의 대학가가 포진돼 있어 이를 통한 임대수요 등 투자가치가 높은 오피스텔로 각광받고 있다.

미래가치가 더욱 돋보이는 로얄팰리스별내역은 공실률 걱정은 낮추고 회전율은 높은 곳으로 평가되며 현재 투자자들의 발 길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교통망이 나날이 발전하는 갈매지구 오피스텔로써 그 입지가 상당히 우수하다”며 “로얄팰리스 별내역 오피스텔은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관심이 고조돼 상담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다인건설의 또 다른 분양기록을 갱신할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은 서울 중랑구 상봉동 92번지에 자리한다. 방문 전 사전 연락을 통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