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용현·학익지구 내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인천 용현 인하대역 헤리움 등 눈길

▲ 주거생활 전반에 걸쳐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주거단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주거생활 전반에 걸쳐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주거단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집 가까이에 대형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초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춰 실생활 및 여가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특히 인천에서도 떠오르는 입지인 용현×학익지구는 생활 편의성에 대한 수요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계획되어 있다.

우선 수원역까지 전구간의 개통을 앞두고 있는 수인선인 인하대역이 있어 분당선, 지하철1호선 환승역인 수원역을 연결한다. 지구 인근에 학익JC, 인천IC, 독배로, 매소홀로 등이 인접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또한 인천김포고속도로가 지난 23일 개통돼 김포까지 현재 60분대에서 20분대로 이동시간도 단축됐다.

교육여건으로는 용현×학익지구 중심단지 바로 옆으로 용학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고 인근 중×고등학교가 200~300m 거리에 위치해 어린 자녀들의 통학이 편리하다. 용현×학익지구는 교통 및 교육 이외에도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학익동 법조타운, 인하대병원, 인천남부경찰서 등이 인접해 있고 용정근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천 용현×학익지구 주변에는 인천뮤지엄파크와 연계한 복합문화벨트도 조성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산업단지 주변이 4차 산업혁명의 베이스캠프로 조성돼 풍부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렇게 교통, 교육, 생활 편의시설 등 두루 갖춘 인천 내 e편한세상시티인하대역, 인하대역 헤리움, 송도 롯데캐슬센트럴 등 신규 분양단지가 있어 관심이 뜨겁다.

그 중에서도 ‘e편한세상시티 인하대역’ 오피스텔은 오는 4월 7일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으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며 (주)삼호가 시공하는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오피스텔은 인천 남구 용현동 665-19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19~79㎡, 지하 3층 ~ 지상 37층, 5개동, 848실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원룸형부터 쓰리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구성원에 따라 평면선택이 가능하다. 원룸형은 빌트인 드럼세탁기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짜임새 있는 구성을 갖췄고 58㎡A는 3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다. 79㎡는 주방 옆 공간을 알파룸형과 다이닝룸형, 침실형으로 선택 할 수 있어 가족구성원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평면선택이 가능하게 적용했다.

각 세대에는 에너지관리시스템과 실별 온도조절시스템, 에코세이빙 등 에너지절감시스템도 적용된다. 지하주차장에 LED조명을 적용해 전기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모델하우스에서는 오는 4월 2일 오후3시에는 고종완박사의 “2017년 금리 변화에 따른 부동산 투자전망 강의”가 개최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구 용현동 667번지(수인선 인하대역 4번출구 방향)에 위치해 있고 현재 사전홍보관을 통해 예약상담을 실시중이다. 입주일은 2020년 5월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