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재)본월드미션이 2017년 상반기 제5회 다니엘 MK 장학캠프를 진행했다. 

서울 양천구 본월드미션센터에서 진행한 제5회 다니엘 MK 캠프는 본월드미션 최복이 이사장과 본아이에프 임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지원공고를 통해 모집한 장학생들과 함께 의미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본월드미션은 1박 2일 동안 MK장학생 다니엘 캠프를 통해 특강, 영상아카데미,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선발된 장학생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2015년 이후 벌써 5회를 맞이한 다니엘 MK 캠프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미래의 꿈과 비전을 심어주고 있다.

본월드미션 최복이 이사장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돌보는 일은 미래를 위한 투자며, 중요한 사회적 문제”라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와 본사랑, 본월드미션은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한 사회적 활동에 적극 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본사랑재단, 본월드미션 등과 함께 지역사회의 복지기관과 전국의 본죽 매장이 협력하는 본죽 나눔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미혼모 가정을 위한 식지원사업, 아동지원사업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