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삼가동 562번지 일대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가 잔여세대에 대해 특별할인 분양 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삼가동 562번지 일대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가 잔여세대에 대해 특별할인 분양 중이다.

전용면적 84~153㎡의 중대형 위주로 구성된 이 아파트는 1단지 지하 3층~지상 18층 3개동, 2단지 지하 2층~지상 20층 9개동, 3단지 지하 3층~지상 20층 7개동의 3개 단지로 나뉘어 조성되어 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저층세대는 프라이버시를 배려해 테크형으로 설계되었으며,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하고 단지마다 공원을 조성했다.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의 커뮤니티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코인세탁실, 티하우스, 노래방, 독서실, 보육실 등이 갖춰져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용인 경전철삼가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국도 42번 도로를 비롯해 인근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여기에 교통여건 개선사항으로 용인지역의 교통정체를 해소해 줄 삼가-대촌 국도대체 우회도로가 개통 예정이며, 용인 경전철 구간을 광교신도시까지 확충하는 계획도 추진 중이다.

주변 생활환경으로는 대규모 복합시설인 용인 행정타운(시의회청사, 복지센터, 보건소, 문화예술원)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인근에 유해시설이 없고, 스포츠, 문화, 의료 공공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이마트, 용인 중앙시장, 용인공용버스터미널, 용인세브란스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현재 공사 중인 용인 시민체육공원도 가깝다.

교육환경은 바로 옆 삼가초를 비롯해 명지대역 주변으로 서룡초, 역북초, 용인초•중•고가 위치해 있으며, 용인대, 명지대 등 대학이 인접해 있다.

‘용인두산위브’는 할인분양중이라실입주금 4천7백만원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2년 잔금유예, 취득세 지원, 입주청소, 도배공사 등의 혜택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 예약 후 모델하우스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