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의 2017년도 상반기 대졸 공개채용 모집이 오는 17일 오후 2시 종료된다. 이번 2017년 상반기에는 신입사원·인턴·R&D석박사 부문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KT 지원시 지원날짜, 주의사항 등 중요한 점을 미리 체크해두는 것이 좋다.

KT의 올해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이 오는 17일 오후 2시 종료된다.

이번 2017년 상반기에는 신입사원·인턴·R&D석박사 부문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사원 채용분야는 ▲경영/전략 ▲마케팅기획 ▲영업마케팅 ▲네트워크 ▲에너지(전원) ▲보안 ▲IT 등이다.

인턴 채용분야는 ▲영업마케팅 ▲네트워크 ▲보안 ▲IT 등이다.

전략기확과 마케팅기획, 네트워크 기술/전략 직무의 경우, 2년간 현장직무 경험 후에 해당 직무로 배치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T는 자기소개서를 전부 읽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KT 입사희망자들은 자기소개서에 각별히 공을 들여야 한다고 업계 전문가들은 충고한다.

또 접수마감일에는 홈페이지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리기 때문에 시스템 접속에 어려움이 예상돼 가급적 마감 전날까지 접수하는 것이 좋다. 최종 서류제출 후에는 기재한 이메일로 지원접수 완료메일을 발송되니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결과는 다음달 10일 발표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같은달 13일 인적성검사를 치르며 실무면접은 5월말~6월초, 임원면접은 6월말 진행된다.

인적성검사시 신분증, 수험표, 컴퓨터용싸인펜, 수정테이프를 지참해야 한다고 KT측은 밝혔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