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신청방법을 묻는 누리꾼들의 질문이 줄을 잇고 있다. '효리네 민박' 신청자는 신청 시 △결혼여부 △방송 출연 경험 △자기 소개 등을 작성해야 한다. 홈페이지 캡처.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신청방법을 묻는 누리꾼들의 질문이 줄을 잇고 있다.

JTBC는 19일 이효리 부부가 민박집 주인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효리네 민박’이 다음달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효리네 민박’은 누구나 원하는 만큼 무료로 쉬어갈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로 ‘마녀사냥’, ‘말하는대로’ 등 인기 프로그램을 내놓은 JTBC 정효민 PD가 연출하고 이효리와 KBS ‘해피투게더’에서 인연을 맺고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크라임씬’ 등 화제작을 만들어낸 윤현준 CP가 기획을 맡았다.

소식이 전해진 직후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에는 ‘효리네 민박’ 신청 방법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고 있다.

‘효리네 민박’은 JTBC 홈페이지를 통해 작성이 가능하다. 신청자는 신청 시 △결혼여부 △방송 출연 경험 △자기 소개 △민박 신청 이유 △기타 참고 사항(채식주의자, 알레르기, 반려동물 동행 희망 등) △본인과 동행자 사진 첨부 해야 한다.

제작진측은 이와 관련 “사연은 제작진만 확인 가능하며 선정자는 추후 개별 통보한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