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일반보험·개인부문등

총 11개 부문서 수상 영예

▲ NH농협손해보험 울산지역총국은 20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 ‘2016년 NH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11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NH농협손해보험 울산지역총국(총국장 송상호)은 20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 ‘2016년 NH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11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울산농협(조합장 박성흠)이 사무소시상 종합부문에서, 울산축산농협(조합장 전상철)과 두북농협(조합장 최상식)이 일반보험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개인 부문에서는 울산축산농협 김월림FC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으며, 방어진농협 김선희 과장대리가 특별공적상을 수상했다. FC부문에서는 울산축산농협 김월림FC가 금상을, 중앙농협 김금희FC가 은상을, 중앙농협 남분희FC와 최양숙FC가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김월림FC는 13년간 연도대상을 수상했으며, 김선희 과장대리는 3년 연속 우수실적으로 특별승진 전형에 합격했다.

NH손해보험 울산지역총국은 지난해 전국 총국 업적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3년 연속(2014~2016년) 1위에 올랐다. 농협중앙회 울산지역본부는 울산지역이 우수한 실적을 높이는데 지원한 공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