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전복죽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전복내장죽이 출시된 이후 약 4개월 만에 15만 그릇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등극한 것을 기념해, 오는 5월 6일까지 전복죽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전복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복내장죽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1만원의 전복죽을 1만2천원의 전복내장죽으로 맛볼 수 있고 진전복죽 구매 고객은 진전복내장죽으로, 특전본죽은죽전복내장죽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는 전국 본죽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적용되며, 자세한 본죽의 소식은 카카오톡플친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복내장죽은본죽의 대표 인기 메뉴인 전복죽에 초록색을 띄는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메뉴로, 전복의 쫄깃함과 내장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복내장죽은 한 그릇 판매될 때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고, 모아진 수익금은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전복내장죽이 4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본죽의 대표 메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호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혜택을 나누기 위해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봄철,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함께 전복의 영양을 가득 담은 전복내장죽도 맛보고 몸 속 기운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