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우수한 입지 조건을 갖춘 용인시 기흥구보라동 소재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분양 중이다.

최근 우수한 입지 조건을 갖춘 용인시 기흥구보라동 소재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분양 중이다. 보라지구 내 10여년 만에 신규 분양하는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 단지로 교육, 생활 편의, 서울 접근성 등의 유리한 입지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는 점에서 실수요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 단지,10여년만의 신규공급 중소형평형대 평당900만원대 착한분양가 혜택!

작년 11.3 부동산대책과 미국 금리인상 이후 이자 부담이 없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 단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용인의 '용인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보라동 286-2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 15~29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4•75•84㎡ 총 970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보라동 일대에서 10여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분양 아파트로서 용인 수지•기흥구 신규분양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3.3㎡당 900만원대에 공급된다.

▼이케아,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몰세권 특수!

올해 하반기 개장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세계적인 가구 매장인 '이케아' 반경 4㎞ 거리 '몰세권' 특수가 예상된다. 또 지난 14일 용인시와 아모레퍼시픽이 체결한 '용인 뷰티산업단지 투자 양해각서'를 통해 1200명 이상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연구•복합단지가 보라동 314-1번지 일대 23만1700㎡에 조성되며, 연구단지 인근은 아모레퍼시픽이 공원으로 조성해 기부채납하기로 했다.

이케아와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아모레퍼시픽 연구•복합단지가 들어서면 남부수도권을 대표하는 쇼핑타운 형성은 물론, 일자리 증가, 주거환경개선 등의 개발효과가 확대되어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의 미래가치가 높아진다.

용인보라효성해링턴플레이스 단지 앞에 보라지구 중심상권이 있어 은행, 식당가, 근생시설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이마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쇼핑시설도 인접해 있어 우수한 생활편의여건을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좋다. 나곡초, 나산초, 보라중, 보라고 등을 도보거리로 통학할 수 있으며 보라지구의 학원가도 이용하기 쉽다.

다양한 광역버스 노선을 통해 강남 및 광화문 등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좋으며, 수원신갈IC, 청명IC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서울 및 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하다. 분당선 상갈역도 이용이 가능해 대중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단지 주변에 한국민속촌, 남부CC,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등이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에서 도보 거리로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쾌적성이 뛰어나다.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만의 혁신평면 4베이 구조,실사용면적극대화!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다른 아파트 단지에서 찾아볼 수 없는 혁신평면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채광과 통풍, 공간활용도가 높은 4베이 구조(75㎡, 84㎡A)를 도입했고 세대별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개방감을 높인 3면 발코니를 도입(74㎡B, 84㎡B)하여 공간의 쾌적성은 물론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아울러 넓은 드레스룸, 팬트리(식료품 저장소), 알파룸 등 다양한 특화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대형 잔디광장을 갖춘 커뮤니티 플레이스(Community Place) 등 축구장 약 2배 규모의 단지 조경 설계가 이루어져 있다. 입주민들이 직접 가꿀 수 있는 시스템 텃밭 파밍플레이스(Farming Place)도 조성됐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어린이, 유아 놀이터 플레이 플레이스(Play Place)도 마련됐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GX룸, 사우나, 탁구장, 골프연습장, 남/녀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구축돼 있다.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 관계자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10여년만의 신규공급이 평당900만원대 라는 메리트로 주변 기공급 수요층 들이 움직임에 따라 현재 잔여세대가 많지 않다"이라며 "특히 최근 보라지구 내 대규모 뷰티산업단지 조성이 계획돼 있어 이에 따른 개발 호재도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모델하우스는 계약금(1차)1천만원,중도금무이자혜택이있으며 모델하우스는 담당예약제로 운영중이므로 방문예약이 필수이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