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이 24일 소이현이 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소이현의 과거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소이현이 두 아이의 어머니가 된다.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4일 “소이현이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현재 임신 초기 단계다. 소이현은 현재 건강한 상태로 당분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스케줄을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는 2014년 결혼, 2015년 12월 딸 하은 양을 낳았다. 이후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공동 육아 구역 프로젝트에 참여해 하은 양과 함께 방송 활동을 했다.

한편 소이현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소이현의 과거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과거 소이현의 학창 시절 사진이 공개되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성형 의혹이 일자 소이현은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데뷔하고 난 후 얼굴에 손댄 적이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해보면 확실히 차이점이 보인다.

그러나 과거 사진 속 소이연 역시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가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다르긴 다른데 그래도 지금 얼굴에 예전 얼굴이 남아있다” “원래도 예쁜 상이었네” “성형했다 해도 크게 달라진 게 없는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