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은 오는 5월6일 침체된 지역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동행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네이버 로드뷰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은 오는 5월6일 침체된 지역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동행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동구 한마음회관을 출발해 명덕수원지 둘레길을 거쳐 현대백화점 옆 광장에 도착하는 3㎞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걷기대회에는 가족, 친구, 직장동료들과 함게 걸으며 코스 중간중간 진행되는 공연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종착점인 현대광장에서는 JTBC 오디션프로그램 ‘팬텀싱어’ 본선 출연자인 우정훈, 최용호, 박요셉, 류지광씨의 무대도 펼쳐진다.

그 외에도 울산동부도서관의 ‘북스타트’ 캠페인, 건강보험관리공단 울산동부지사의 건강컨설팅, 현대자동차의 신차 전시, 울산현대축구단의 홍보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동행 걷기대회’의 취지에 맞게 사전 참가신청자에게는 참가자가 원하는 문구를 새겨넣은 티셔츠와 스포츠물병, 대회 당일 현대예술관 가족영화 50% 할인권, 백화점 할인권 등을 준다.

현대백화점 동구점 관계자는 “참가하는 지역민과 지역에 응원과 화합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걷기대회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걷기대회 사전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에서 하면 된다. 문의: 250·4560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