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작 한달만에 많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빠른 속도로 분양 되었고, 현재도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 중이다.

생활 인프라와 모든 프리미엄이 집중되어있는 보라동 타운하우스 중에서도 특히, 한국민속촌, 호수공원 등이 가까이 있고, 분당선 상갈역 도보5분 및 광역교통망까지 특권을 제공하고 있는 생활친화형 도심속 타운하우스 "보라 스카이라인" 은 단지에서 경부선 신갈IC 진입 5분 3킬로, 용서고속도로 3킬로 5분 등 단지앞 광역버스 정류장에서 강남, 판교, 수원, 광화문, 분당 등을 한번에 이용가능한 최상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수준높은 교육환경과 다양한 문화시설, 2만 1천평 용인 최대규모 체육시설과 공원이 단지를 감싸게되어 가치상승 폭이 크다.

최고의 입지, 교통, 교육환경과 생활 편의시설 등 도심과 전원을 함께 누리는 유일무이한 프리미엄 단독형 타운하우스 "보라 스카이라인" 은 현재 성황리에 A타입은 완판 되었으며, 프리미엄은 2천만 원부터 시작한다고 한다.

B타입은 3세대 남았으며, 타운하우스에 관심있는 고객들은 서둘러 현장을 방문하길 추천한다.

용인 내, 많은 타운하우스 중 국내 최초 역세권 타운하우스 "보라 스카이라인" 은 분양가 또한 거품없이 합리적이어서 많은 인기몰이의 주역이다.

또한, 시행사가 직접 거주를 위해 짓는 타운하우스이기 때문에 내진설계, 최고급 단열재, 인테리어 등 에너지소비 제로를 추구하는 패시브하우스이다.

현장 방문은 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하여야 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