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가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26일 발표했다. 롯데의 신입공채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심사, L-TAB(인·적성검사) 및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하며 5월 말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캡처.

롯데가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검사와 면접 전형이 동시에 이뤄진다.

롯데의 신입공채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심사, L-TAB(인·적성검사) 및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하며 5월 말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는 이번 2017년 상반기에 신입 공채 750명과 하계 인턴 400명 등 1150명을 채용한다.

롯데그룹은 이번 채용에서 여성과 장애인 채용을 확대하고 학력 차별을 금지하는 등 다양성을 중시하는 열린 채용 원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계열사에 따라 지원자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기 위해 면접 전형을 자율복장으로 진행한다. 그러나 이는 계열사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지원한 계열사의 면접 복장 공지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전형단계별 합격자 확인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채 일정 및 기타 자세한 사항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