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이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27일 발표했다. 서류 합격자는 아모레퍼시픽 인적성검사를 쳐야 한다. 아모레퍼시픽 인적성 검사는 수준이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 캡처.

아모레퍼시픽이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27일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20일부터 10일까지 각 계열사별 신입사원 서류접수를 실시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각 계열사 별로 영업, 마케팅, 연구개발(R&D), 공급망관리(SCM), 경영지원 등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채용규모는 두자릿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류 합격자는 아모레퍼시픽 인적성검사를 쳐야 한다. 아모레퍼시픽 인적성 검사는 수준이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한 취업 전문 카페에서 아모레퍼시픽 인적성 시험을 친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의 체감 난이도를 조사한 결과 10점 만점에 7점 정도로 확인됐다.

아모레퍼시픽의 적성 검사는 지각능력·언어유추력·언어추리력·판단력·응용수리력·수추리력·공간지각력·한국사·창의력 등 다양한 부문의 시험을 보기 때문에 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다.

아모레퍼시픽의 신입사원 채용절차는 기업가치검사(인적성검사)-〉1차면접-〉Booster-〉2차면접-〉신체검사-〉최종합격 순이다.

전형단계별 합격자 확인과 팔기 시험 과목은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채 일정 및 기타 자세한 사항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