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연 매출 36억에 달하는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이 소개됐다. 이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에서는 고급 수입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항상 문전성시를 이룬다. MBC캡처.

27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연 매출 36억에 달하는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이 소개됐다.

이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은 비록 위치가 구석져 찾기 힘들지만 평소에 비싸서 구입할 엄두가 나지 않았던 수입 명품그릇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들은 백화점 가격의 반 값에서 최대 70%까지 싼데다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항상 문전성시를 이룬다. 뿐만 아니라 사은품 제공과 각종 할인 이벤트가 항상 열리고 있다.

물건 종류는 약 15,000여 가지에 이르기 때문에 거의 모든 유명 브랜드 그릇이 다 창고에 구비되어 있는 셈이다.

이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은 직수입 업체에서 직거래를 통해 유통마진을 없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물건을 공급하고 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진짜 주부들의 로망이네 꼭 가보고 싶다” “보자마자 사랑에 빠진 기분” “최대 70% 할인이라니 어디냐 찾아가게” “아내가 옆에서 가자고 난리났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