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에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세요~

▲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제품의 간편성 확대로 가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실속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 간편하게 대사 관리를 도와주는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2입, 3입 세트’

지속적인 외식과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가족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자.
‘메타그린’은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으로, 고열량, 고탄수화물음식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대사를 도와준다. 특히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의 40여년 녹차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정제주 유기농 녹차 잎과 함께 녹차 꽃과 씨,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을 부원료로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 더블기획 세트 구성/가격: (560mgX90정)X2 + 10일 체험분/10만원
- 패밀리기획 세트 구성/가격: (560mgX90정)X3 + 20일 체험분/15만원

■ 온 가족 장 면역을 위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 2입 세트'

온 가족의 건강을 관리해주면서 맛있고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자.

‘프로바이오’는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장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8년간의 연구 끝에 녹차에서 발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균주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설록 331261’ 유익균을 포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특허 기술을 통해 유익균이 높은 장 도달율과 우수한 장 부착력을 보장한다. 그 외에 유익균 증식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보라색 뿌리식물 지초,양배추추출물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온가족 장 면역을 위한 ‘프로바이오’는 요거트 맛 유산균 파우더 타입으로,물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1일 2회 1포씩 섭취 가능하다.활기찬 생활을 위해 장 건강의 안정이 필요하거나 배변이 불규칙해 원활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현대인, 신체 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어린이 및 신체 활동이 약해지는 중장년층에게 추천한다.
- 더블기획 세트 구성/가격: (1.3gX60포)X2 + 10일 체험분/11만원

■ 바쁜 현대인을 위한 스마트한 건강관리'액티브멀티팩3입 세트’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일일 권장량을 채우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데일리멀티팩으로 스마트한 건강 관리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액티브멀티팩’은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항노화, 피부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최적의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하나의 팩에 담겨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 관리가 가능해 직장 업무나 가사일, 학업으로 바쁜 20~50대 회사원, 주부, 학생들에게 좋다.
- 패밀리기획 세트 구성/가격: (2.6gX30포)X3 + 20일 체험분/16.5만원

바이탈뷰티 기획 세트는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