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카네이션 등11개 강좌 140명, 지난 29일부터 선착순 모집

울산 남구 옥현어린이도서관이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옥현어린이도서관은 오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11개 프로그램으로『2017년도 5월 가정의 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시 프로그램으로 ‘심청전-원화전시’, ‘2017 옥현어린이도서관 가족프로그램 사진전시’가 있으며, 참여 프로그램으로 ‘나의 소중한 한 표로 뽑힌 책’,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봄 꽃 가득 책갈피를 배부한다.

연령별 특화 프로그램으로 ‘도서관으로 찾아온 마술사’, ‘특별한 카네이션’, ‘엄마랑 나랑 커플머리띠’, ‘우리 선생님이 최고야!’, ‘봄나물로 쓱쓱 싹싹, 맛있는 비빔밥!’, ‘우리가족 신문 만들기’가 준비되어 있다.

수강신청은 지난 4월 29일부터 오는 6일까지 남구 구립도서관 홈페이지 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머리띠 및 카네이션 만들기 수업은 재료를 제공하지만 요리교실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옥현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5월 가정의 달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다양한 강좌 및 전시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도서관에서 행복한 여가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의일정은 울산 남구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현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