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빵순’의 정체는 누리꾼들의 예상처럼 그룹 바버렛츠의 안신애였다. 안신애는 인터뷰 도중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오랫동안 코러스를 했다”고 말해 지금의 위치에 올라오기 까지 힘들었던 일화를 소개했다. SNS캡처.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빵순’의 정체는 누리꾼들의 예상처럼 그룹 바버렛츠의 안신애였다.

안신애는 이날 가왕후보전에서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했다. 비록 ‘카네이션맨’에게 패배했으나 안신애의 매력 넘치는 목소리와 노래에 환호가 쏟아졌다.

안신애는 인터뷰 도중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오랫동안 코러스를 했다”고 말해 지금의 위치에 올라오기 까지 힘들었던 일화를 소개했다.

한편 안신애는 앞서 자신의 SNS에 “삶이 너에게 레몬을 쥐어주었다면, 레모네이드라도 만들어야해”라는 글을 남겼다. 힘든 순간에라도 힘을 내서 앞으로 걸어가는 안신애의 꿋꿋한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는 글에 누리꾼들은 박수를 보냈다.

누리꾼들은 “안신애 코러스 오래했다는 거 안 믿기네. 저렇게 멋진 목소리인데” “고생 끝에 여기까지 왔으니 이제 더 높이 올라갈 일만 남았다” “안신애랑 바버렛츠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